진료비를 쉽게 확인할 수
반려동물양육자도동물병원안에 게시된 정보를 통해 주요 질환 20종 진료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진료비를동물병원내부에 게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수의사법 시행규칙’을 개정했다고 6월30일 밝혔다.
그간동물병원에선 진료비 정보.
신교무역은 6월 30일 원주 누리종합동물병원에서 하이큐펫츠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는 대만 하이큐(Hi-Q)사.
한동물병원에 진료비 및 부가세 관련 안내문이 게시돼 있다(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중 한 곳에만 게시하면 됐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이 서툴거나 예약을 하려는 이들에게는 불편하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동물병원의 홈페이지는 물론이고 접수 창구, 대기실 등 보호자가 알아보기 쉬운동물병원건물 내부 모두에 진료비를 책자 혹은 벽보로.
학과 재학생 중 선발된 우수 학생 2인이 참여해 반려동물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현장 실무를 체험했다.
동물병원실습부터 산업체·스타트업 견학, 박람회 참관까지 다층적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탐색과 실무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
오는 8월부터동물병원들은 주요 20개 항목의 진료비를병원내에 반드시 게시해야 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30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병원진료비를 잘 알 수 있도록 '수의사법 시행규칙'을 개정했다"고 밝혔다.
농식품부에 따르면 그간동물병원에서는.
그곳에서 구조된 두 마리 강아지가 새로운 가족을 만나.
폰 사용이 어려운 반려동물양육자도동물병원내에 게시된 정보로 진료비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6월30일동물병원에서 진료비의 게시 방법을 개선하는 내용 등을 담아 ‘수의사법 시행규칙’을 개정했다고 밝혔다.
광주의 한동물병원에서 진료가 이뤄지는 모습.
외국인 근로자가 홀서빙까지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었다.
농지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위한 규제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