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광산동 구시청사거리 일대가 한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자유게시판

동구 광산동 구시청사거리 일대가 한

test 0 8

지난달 28일 광주광역시 동구 광산동 구시청사거리 일대가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요즘은 문 닫은 상가가 더 많아요.


” 광주광역시 동구 광산동 구시청사거리에서 20년째 분식집을 운영 중인 김모.


맨해튼 더 에일리 스튜디오에서 K-FAN 페스티벌 개최됐다.


K팝 열풍이 전세계를 강타한 가운데 제2의 K팝 스타를 꿈꾸는 글로벌젊은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30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 더 에일리 스튜디오에서 열린 K-FAN 페스티벌에선 미국, 남미 등에서 참가한.


마친 뒤 청중들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고 있다.


교황 레오 14세는 20일 교황으로서 자신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인 인공지능(AI)이젊은이들의 지적, 신경학적, 영적 발전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로마(이탈리아)=AP/뉴시스] 유세진.


“적막한 사립문에 해는 저무는데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서 나가 보았더니, 천 리 밖에서 편지를 전해 주는 이가 있었습니다.


” 1644년 선비 홍위(1620∼1660)가 처가에 보낸 편지의 일부 내용이다.


홍위는 가족이 뿔뿔이 흩어졌고.


그는 바이든 전 대통령이 에어포스원을 오르다 넘어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대선 캠페인 내내 반복 재생하면서 “젊은이는 아니군”이라고 조롱했다.


조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이 지난 2021년 에어포스원을 오르다 중심을 잃은 모습.


[편집자주] 우리 주변엔 항상 많은 사건사고들이 발생합니다.


특히 대형 참사나 재난, 충격적인 사건들은 우리 사회에 경종을 울리고 변화를 이끄는 계기로 작용합니다.


젊은이를 위한 미래 엿보기 ‘AI에 의해 인류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고 있다.


(…) 그런데 혹시 우리는 이미 청동기시대에 접어들었는데도 돌 다루는 법을 계속 고집하며 살고 있는 것은 아닐까?’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포스텍 총장 등 일생 교육자로 살아온 저자.


차단당한 것에 언급하며 툰베리에 대해 "분노 조절 수업에 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툰베리를 "화난젊은이", "이상한 사람" 등으로 표현하며 자신이 이스라엘군에 납치됐다는 툰베리의 주장을 일축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보도.


“과거젊은이들이 밤늦게까지 외출하고 외박했다면, 요즘 젊은 세대는 그렇지 않다.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소셜미디어 덕분에 외출하지 않아도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


” 영국 최대 규모의 펍(대중 술집·pub) 및 바 체인을 운영하는 미첼스앤드버틀러스(Mitchells.


[서울=뉴시스]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 플로리다주 키라르고의 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80세 남성 밥 슈워츠는 '플랭크 50분' 기록을 세웠다.


(사진 = 틱톡 캡처) 2025.

0 Comments